>이준석과 접전에.. 安 '내 코가 석자'



안철수 대표는

현재 노원병에서 새누리 이준석 후보에 0.8%~1.0%의 근소한 우세를 보이고 있습니다.

거의 동률로 봐야지요.


대선후보급인데

당 대표인데

상대는 신인인데

이 정도 접전인 것을 보면

안철수 대표의 정치생명이 백척간두에 서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.


더구나

국민의당에서는 호남 몇 군데를 제외하면 지역구 당선 가능한 의원이

사실상 안철수 대표밖에 없는 상황이니, 당으로서도 굉장한 위기가 아닐 수 없습니다.



이렇게 내 코가 석자인 안철수 대표는

당대표이자 얼굴임에도 다른 지역구에 지원유세를 못 나갈 판이라고 합니다.

마침 국민의당 네임드 중 한가한 사람이 불출마한 김한길 씨뿐이니


안철수 의원이 김한길 의원에게 지원유세를 부탁했다고 합니다.



그리고, 돌아온 대답.




김한길: 아직 움직일 생각이 없다.



안철수:......




(다음 사진이 주먹으로 때리는 장면이라고 해도 믿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)








*위 사진은 3월 초에 나온 사진입니다;;


Posted by Antikim
,